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tip

슈픽 앱을 통해 내 발사이즈 측정하기

by By the Ronys 2020. 9. 7.
반응형

사람마다 발의 사이즈가 다 다른데요. 길이도 다를수 있지만 발볼의 길이도 제각각이기 때문에 신발을 사기전에 자신의 발 사이즈를 정확히 알고 사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슈픽 앱을 이용하면 자신의 정확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신발들을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슈픽 앱의 사용법을 알아봅시다.

 

슈픽-앱

 

슈픽 앱을 통해 내 발사이즈 측정하기

 

친구때문에 우연히 알게 된 어플인데 신발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나름 유용할거 같아서 이렇게 공유하려고 한다.

 

 

사전 준비방법


1. 먼저 각자 폰에 맞는 스토어(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 들어가 검색창에 슈픽이라고 검색을 해서 슈픽 앱을 다운 받아주자.

앱스토어-검색

2. 앱을 실행하여 로그인을 해준다.

슈픽앱-로그인

 

3. 약관에 동의하고, 닉네임 및 성별, 나이, 사이즈 설정을 한다.

슈픽앱-화면

4. 사이즈 설문에 맞게 답하고, 발등 높이 및 신어본 신발이 있다면 같이 설정을 마친 후 아래에 완료 버튼을 눌러준다.

슈픽5

 

이것으로 기본 설정은 완료되었다. 그러면 홈에서는 신발에 관련된 뉴스나 신발 추천들을 받을 수가 있다. 

슈픽6

 

다음은 슈픽의 또 하나에 기능인 내 발 사이즈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겠다.

 

 

 

슈픽 앱을 통해 내 발사이즈 측정하기


1. 왼쪽 하단에 내 사이즈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왼발과 오른발 각각 측정을 할 수가 있다. 여기서 유의점은 새 A4용지 위에 발을 올려 측정하는 것이다.

슈픽7

2. 다음은 발 뒤꿈치A4 용지 끝선에 맞춰주고 종이의 네 귀퉁이가 모두 보이게 사진 촬영을 해준다.

그러면 올바른 예 사진과 내가 찍은 사진이 같이 나오는데 이때 확인을 눌러 다음으로 이동한다.

슈픽8

 

광고222

 

 

3. 측정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내 발 사이즈폭 길이 외에 신발 신는 성향등에 정보를 제공해준다.

슈픽9

 

이것으로 오늘은 내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고 내 발에 맞춰서 신발도 추천해주는 어플인 슈픽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