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팟 1세대 2세대 케이스로 구분하는 방법 알아보자 ( feat. 나의 에어팟은 몇 세대? )

by By the Ronys 2020. 9. 30.
반응형

오늘은 에어 팟 1세대 2세대 케이스로 구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에어팟1

내가 직접 샀다면 1세대인지 2세대인지 당연히 알겠지만 에어팟을 선물로 받았다거나 중고로 구입을 했다거나 하면 1세대인지 2세대인지 겉모습만 보고는 구분하기가 힘들다. 이때 어떻게 1세대 2세대를 구분하는지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

 

1세대 vs 2세대 ?


겉모습만 보고는 구분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일련번호를 통해서 1세대인지 2세대인지 구분이 가능하다. 몇 세대 인지 확인을 하기 위해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자.

에어팟2

고객센터로 이동해주자

에어팟3

이동 후 나타나는 검색창에 보증 지원이라고 검색을 해준다.

에어팟4

가장 첫 번째 뜨는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를 선택한다.

에어팟5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이때 자신의 에어 팟의 일련번호와 아래에 나타나는 코드를 같이 입력해주고 확인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자신의 에어팟이 몇 세대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이때 자신의 일련번호를 모른다면? 아래에 확인 방법을 읽어보자.

에어팟6

 

 

 

일련번호 확인 방법


에어팟의 일련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겉에는 안보이지만 에어팟 덮개(뚜껑) 부분을 열어서 안쪽으 봐주면 적혀있다. 모델마다 조금씩 위치는 다를수 있지만 덮개 안쪽에 써있는 것은 동일하니 일련번호를 확인하고 싶다면 안쪽을 봐주도록 하자. 다음 사진을 참고하도록 하자.

에어팟7

 

 

 

이것으로 에어팟 1세대 2세대 케이스로 구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오늘도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다. 감사합니다 ^^

댓글